본문 바로가기
N잡 화려한휴가일기

경기도 데이트 남이섬 짚라인 할인 과 남이섬 자전거대여방법

by N잡생활백서 2021. 4. 20.

당일치기로 남이섬 나들이를 다녀왔다~

10년만에 같은 맴버로 다시 간 남이섬!!!

여유있게 즐기기 위해 우리는 평일날 다녀왔는데~ 역시 좋았다 ㅎ

회사 출근하는 시간 8시쯤 양재에서 차를 타고 이동~!!!

1시간 반 정도 걸렸다  ㅎ 도착하니 9시 30분 정도?? 아무도 없다  ㅎㅎㅎㅎ

 

주차장도 종일주차에 2,500원? 하지만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 무료로~~

 

우리 짚라인을 타고 들어 가기로 했다 

가격은 인당 44,000원! 사전에 예약하지 않아도 탈수 있었다.

하지만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더 좋을꺼 같다

 

search.naver.com/search.naver?where=nexearch&sm=tab_jum&query=%EB%82%A8%EC%9D%B4%EC%84%AC+%EC%A7%9A%EB%9D%BC%EC%9D%B8+%EC%98%88%EC%95%BD

 

남이섬 짚라인 예약 : 네이버 통합검색

'남이섬 짚라인 예약'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.

search.naver.com

 

그리고  경기도민은 3,000원 할인이 가능하니 꼭 경기도민은 신분증 가시고 가시면 좋을꺼 같아요~

그리고 44000원에 나올때 선박비용까지 추가되어 있어 생각보다 저렴한거 같다.

물어보니 배값이 편도로 13,000원이라고 하니 왕복 26,000원이면 결론적으로 짚라인은 18,000원에 타는 거

한번쯤 경험해 보는것을 추천한다~

 

높이는 아파트 25층 정도 인데  생각보다 무섭지 않고 잼있어요!!

3분만에 남이섬에 도착했다~~!!!

 

우리는 도착하자 마자 신이나서~~ 너무좋다x100백씩 했다 ㅋㅋㅋ

무엇보다 날씨가 한몫했다 ...비온뒤라 맑고 미먼도 없고 정말 기분 좋아지는 날씨~~

꼭 이 봄날 시간내어 가보길 강추합니다 !! 가시면 기분전환이 됩니다 ㅎㅎ

 

남이섬
남이섬

우린 남이섬을 전세로 오전을 만끽했다..

한바퀴 산책을 하면서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  ㅋㅋㅋ

남이섬

우리 중 젤 큰언니는 봄날 한파주위로 겨울 털점퍼를 입고 왔다 ㅋㅋㅋ

 

남이섬 메타세콰이어길

남이섬의 시그니쳐? 인 메타세콰이어 길~ 여기서 인생사진은 무조건 이다 ㅋ

 

남이섬

반대편 산책길을 또 다른 느낌으로 데크길로~~ ~~가는곳 마다 좋아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

우린 한바퀴 돌고 슬슬 배고파서 일찍 점심을 간단히 먹기로 ㅋㅋ

 

남이섬안에 있는 음식점을 찾아서~~~~

찾았다 !!!해물파전과 도토리묵~ 그리고 가평하면 잣 막걸리!!

 

남이섬 

들어가는 입구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군요...내부도 깔끔하고 청결했다 

 

해물파전이랑 도토리묵이 너무 맛있었다.

우리는 배를 채우고 나오자 마자 또 먹으로 갔다 호떡~~! ㅋ

남이섬 호떡집
남이섬

그리고 돌아보니 공작새도 있고  그 유명한 겨울연가 길도 있다 ㅎㅎ

남이섬

우리 눈앞을 지나가는 이건 먼가요?? 자전거 타러가자~~~ㅋㅋ

 

남이섬

찾았다 자전거 매표소~~

다양하게 있군요 

남이섬 자전거대여방법

 

싱글~~커플자전거~ 전기 자전거~패밀리 자전거~

전기자건거를 타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속도가 안난다고 한다....걸어가는 것보다 조금 빠르다고 해서 ㅋㅋㅋ

우리 싱글자전거로~~

남이섬 자전거대여

신났다~~~야호~~~!!! 뭔가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~~~오랜만에 느낀 시원함!!

 

우리 언니들 오늘 많이 행벅했다  ㅋㅋㅋㅋ

알차게 아이스크림으로 달달하게 당충전하고 마무리~~~

이제 우린 늦기 전에 나가서 늦은 점심을 먹는걸로~ㅋㅋㅋ

 

굿바이 남이섬~~~5년뒤에 다시 오는걸로:)

 

 

댓글